90s / / 2017. 8. 2. 04:57

잼 - 난 멈추지 않는다 가사 듣기 재생

반응형

 

 

잼 - 난 멈추지 않는다 (1992)

 

관련 앨범 - 잼 1 집 (1992)

레이블 - 삼성 뮤직

 

장르 - 댄스, 팝

작사 / 작곡 - 조진호

 

 

키워드 - 잼, 젬, 난 멈추지 않는다, 조진수, 윤현숙, 황현민, 신성빈, 김현중, 데뷔 앨범, 1 집 앨범, 삽입곡, 추천곡, 대표곡, 히트곡, 음악, 뮤지션, 팝, 노래, 가수, 그룹, 아이돌, 주제가, CF 음악, BGM, 광고 음악, 영화 OST, 80 90 가요, 추억의 가요, 혼성 그룹

 

 

 

 

가사, lyrics

 

 

이제 모든걸 다시 시작해 내겐 아직도 시간이 있어
때론 상처가 좌절로 남아 돌이킬수 없는 후회도 하고

 

그러나 우리 잊어선 안돼 지금의 나는 내가 아닌걸
신문에 실려온 얘기들 헝클어진 우리들을 탓할순 없어

 

이제 모든걸 다시 시작해 이렇게 여기서 끝낼순 없어
내겐 아직도 시간이 있어 지금 이렇게 지금 멈출수는 없어

 

신문에 실려온 얘기들 헝클어진 우리들을 탓할순 없어

 

이제 모든걸 다시 시작해 이렇게 여기서 끝낼순 없어

내겐 아직도 시간이 있어 지금 이렇게 지금

나는 여기서 멈출순 없어 이제 모든걸 다시 시작해
나는 여기서 멈출순 없어 이제 모든걸 다시 시작해

 

 

 

 

동영상, 재생, M/V, 듣기, 라이브

(동 영상출처  )

 

 

 

 

 

댓글과 공감은

블로그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